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

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

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

Blog Article

바이슐의 차별화된 점은 나의 다이아 몬드를 직접 비교해서 고를 수 있다는 것..!!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대부분의 매장에서 '핸드메이드' 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하나하나 손으로 만들어진다고 말하지만, 모든 제품을 다시 캐드부터 시작하는 곳은 이곳! 바이슐 뿐입니다.

바이슐에서 현미경 감정을 받고 다이아몬드를 준비하시고, 그에 어울리는 베스트 디자인을 찾아서 여러분만의 아름다운 종로 다이아몬드 디자인을 완성시켜보세요 ^ ^

라운드컷보다 수량이 훨씬 적기 때문에 바이슐 히어로다이아몬드 준비하는데

이렇게 말할 수도 있으며, 그 반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소비자 입장에서는 착용자를 잘 떠올려서 준비를 해야하는데요,

나비의 시맥모양을 몸을조여 여성미를 강조해주는 코르셋의 모습으로 형상화하여 표현함

원 인비저블 다이아몬드반지는 오랜시간 동안 착용을 하여도 리세팅을 하지 않는 대표적인 디자인 입니다.

맑고 신선한 자연의 물방울이 잠자리 날개 위에 영롱하게 맺혀있는 모양을 표현

그래서 그 반지를 혼자 있을때 끼는 것이 아닌, 모임이나 사람들을 만나러 갈때 즐기기 위해서 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성장선이 진하거나 많아지면 스톤의 '투명도' 에도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반지에서 보여지는 면과 선을 대칭적으로 구성하여 서로의 역할과 특징을 더욱 강조

Report this page